장마로 인해 흐린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기분 전환’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 전환에 효과적인 <아트레이크>의 원데이 클래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하루 예술가가 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체험기! 지금 시작합니다.
■ 수원 가볼 만한 곳 추천! <아트레이크> 원데이 클래스 체험기
수원 가볼 만한 곳 <아트레이크>에서 제가 체험한 것은 ‘드로잉/페인팅’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원데이 클래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인물 ▲풍경 ▲음식 등 다양한 도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빠른 진행을 위해 도안을 미리 선택해 두는 것이 좋다고 하니, 여유롭게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안 선택을 마쳤다면 다음으로 바탕지를 골라 줍니다. 바탕지에는 켄트지와 캔버스, 총 2가지 선택지가 있는데요. 2절 켄트지 20,000원, 4절 켄트지는 15,000원, 캔버스(10호)는 35,000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체험에서 필요한 ▲앞치마 ▲토시 ▲붓 ▲아크릴 물감 등 각종 미술 보조용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시작해 볼까요?
수원 가볼 만한 곳 <아트레이크> 원데이 클래스 커리큘럼은 간단합니다. 선택한 도안의 예시 그림을 참고하여, 아크릴 물감으로 색칠해 나가면 끝! 그럼 나만의 작품이 완성되는데요. 그림 곰손이라고 해도, 오늘만큼은 예술가가 될 수 있겠죠?
한편, 수원 가볼 만한 곳 <아트레이크> 원데이 클래스를 마치면 포토 타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촬영은 사장님이 직접 진행해 주는데요. 완성한 그림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이동 시 그림이 구겨지지 않을까 걱정은 금물! 제공되는 지관통으로 보관이 용이했습니다.
오늘은 수원 가볼 만한 곳 <아트레이크>에서 ‘드로잉/페인팅’ 원데이 클래스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아트레이크>에서는 제가 체험한 그림 원데이 클래스 외에도 ‘금속공예’ 원데이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또한,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번 주말, <아트레이크>에 방문하여 나를 위한 하루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아트레이크> 가는 길]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6 지2층 103호 아트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