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바람이 차가워질수록 단풍은 절정을 맞이하기 마련입니다. 찰나처럼 느껴지는 짧은 가을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제빵소>입니다. 경기도 광주시의 ‘핫플’로 꼽히는 이곳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 먹음직스러운 디저트가 가득한 경기도 광주시 가볼 만한 곳 <이배재제빵소>
오늘 소개해드릴 <이배재제빵소>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인데요. 특히 건강한 빵을 만들기 위해 직접 개발한 천연발효종으로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처럼 특별한 빵을 만드는 이곳은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 가득 진열되어 있는 빵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소한 빵 냄새와 눈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죠.
<이배재제빵소>의 대표 메뉴는 몽블랑과 무화과깜빠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치아바타앙버터 ▲스콘 ▲블랙크림치즈링 ▲까눌레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가득했습니다.
또한 이곳은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스마트 스니즈가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깊었는데요. ‘스마트 스니즈가드’란 음식물 주변을 기침이나 재채기로부터 보호하는 유리나 보호 플라스틱막을 말합니다. 스니즈가드에 설치된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리게 되죠.
저는 블랙크림치즈링과 커피를 고른 후 카페의 2층 공간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처럼 2층은 창가 사이로 울긋불긋한 단풍나무가 보여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2층의 또 다른 매력은 ‘오픈형 키친’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오픈형 키친은 인테리어요소로써 손색없을 뿐만 아니라,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으니 고객 입장에서는 안심이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이어서 야외 테라스도 가보았는데요. 이제 알록달록 물든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 마치 숲속 한가운데 있는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멋진 풍경을 마주했다면 사진은 필수겠죠? 인생 샷을 찍기에 제격인 장소였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이배재제빵소>를 소개했는데요. 맛있는 빵과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야외 풍경까지, 가을이 가기 전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장소였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이배재제빵소>에서 가을 낭만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제빵소> 가는 길]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