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붕어빵 ▲호떡 ▲군고구마 등 먹음직스러운 겨울 간식이 있기 때문인데요. 겨울 간식의 대명사로 부드러운 계란빵을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겨울 간식, 계란빵이 있는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에그얌>에서는 밀가루 없이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특별한 계란빵이 가득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계란빵을 먹으러 <에그얌>으로 떠나볼까요?
■ 100% 쌀 계란빵! 특별한 겨울 간식 맛집,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은 수원 당수동에 위치한 아담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쌀로 만든 계란빵을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100% 쌀가루를 이용해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반죽으로 매일 빵을 구워내고 있습니다. <에그얌>은 계란빵이 시그니처인 만큼, 그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오리지널뿐만 아니라 ▲콘소메 ▲페퍼로니 ▲베이컨 체다 ▲갈릭 ▲명란대파 ▲불닭 쌀 계란빵 등 <에그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겨울 간식이 많았습니다.
계란빵 외에 ▲모닝빵 ▲핫도그 ▲샌드위치 ▲르뱅쿠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딸기 르뱅쿠키 케이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2023년 12월 18일까지 <에그얌> SNS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불닭 쌀 계란빵을 주문했는데요. 고소한 계란빵에 매콤한 불닭 소스가 들어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이었습니다. 특히, 진짜 닭고기까지 있어 토핑을 아끼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쌀로 만든 계란빵이라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포만감이 들어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겨울 간식 계란빵과 함께 마실 음료로 얌 주스를 주문했는데요. 얌 주스는 ▲우유 ▲아몬드 ▲꿀 ▲마를 갈아 만든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의 특별한 메뉴입니다.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에는 총 4개의 테이블이 있는 아담한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에그얌> 곳곳이 ▲트리 ▲산타 ▲루돌프 등의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가득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겨졌습니다.
오늘은 특색 있는 겨울 간식이 있는 경기도 이색 카페 <에그얌>에 다녀왔습니다. <에그얌>은 정기 휴무일은 월요일인데요. 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란빵이 나오는 시간은 오전 9시 30분이며, 수시로 조금씩 구워 판매하고 있는데요. 최소 1시간 전에 미리 픽업 예약을 하면, 품절되는 맛없이 따끈따끈한 계란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 <에그얌>에서 맛있는 겨울 간식 계란빵을 먹으며 따뜻함을 충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에그얌> 가는 길]
에그얌: 경기 수원시 권선구 당수로130번길 13 LH수원당수1단지 정문 상가 1층 104호 에그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