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 가족 또는 친구들과 여름 휴가 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멀리 여행 가기 망설여진다면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 방문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수원 여행 정보와 지역 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잠시 앉아서 더위도 피하고, 여행 팜플렛으로 알찬 수원 여행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를 같이 알아볼까요?
■ 수원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아묻따, ‘수원 관광 정보센터’를 방문하세요~
수원역 4번 출구에 있는 수원 관광 정보센터는 수원 가볼 만한 곳을 알 수 있는 수원 여행 명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저처럼 타지역에 사는 이들 또는 수원 관광 명소를 알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데요. 해외여행을 가면 여행 팜플렛이 비치된 인포메이션을 찾는 것처럼 수원 명소 여행을 준비한다면 수원 관광 정보센터 방문을 추천합니다. 특히 수원 관광 정보센터는 ▲지하철 ▲KTX 수원역 ▲수원역 환승 복합센터 근처에 있어 방문하기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 입장을 위해서는 ▲손 소독 ▲방문 기록 남기기 ▲발열 체크는 필수입니다. 다양한 여행 팜플렛이 비치되어 있지만, 안내를 도와주는 직원분이 있어 궁금한 점은 직접 물어볼 수 있는데요. 수원 여행 명소에 대한 정보에 대한 내용부터 가까운 길 안내, 교통편 안내까지! 종합안내소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 수원 여행 정보 외에도 수원 정보가 한 가득! 수원 관광 정보센터를 방문하세요!
수원 관광 정보센터 곳곳에는 수원 여행 팜플렛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표적인 수원 가볼 만한 곳으로 수원화성과 화성행궁을 떠올릴 텐데요. 이곳의 수원 여행 팜플렛은 관광 명소는 물론 ▲당일 코스 ▲1박 2일 코스 ▲먹거리 ▲숙박 등 자세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수원 여행 정보! 수원 관광 정보센터의 여행 팜플렛이면 충분합니다.
수원 여행 정보 외에도 ▲경기도 관광 안내지도 ▲지역 축제 등 수원 시민이 읽어봐도 좋은 정보가 많이 있으니 수원관광정보센터 방문을 추천합니다. 여행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용 PC와 핸드폰 충전기도 있으니 잠시 앉아 휴식하는 것도 좋겠죠.
즐거운 여행에는 기념품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수원시 공식 캐릭터는 ‘수원이’인데요. 저희 아이는 처음 본 수원이에게 눈을 떼지 못 했습니다. 그리고 세계문화유산인 수원화성 장안문 모형도 눈에 띄는데요. 화성 손거울과 화성 분첩 등 실용적인 기념품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죠.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의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입니다. 기념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수원역 환승센터 C동에 있는 ‘수원 여행스테이션’을 추천하는데요. 이곳에는 굿즈 자판기가 있어 수원 공식 캐릭터 수원이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수원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를 살펴봤는데요. 나오는 길에 <1330 관광 통역 안내 전화> 카드를 한 장 챙겼습니다. 1330을 누르면 24시간 연중무휴 ▲관광 안내 ▲관광 통역 ▲관광 경찰까지 연결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수원 여행 정보를 알고 싶다면 다양한 여행 팜플렛이 있는,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관광 정보센터’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