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오늘은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이색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만의 엽서를 꾸며 포토존에 전시까지 할 수 있는 이곳은 바로 <Art cafe ink>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랜선 구경을 떠나볼까요?
■ 수원 연말 모임, 데이트하기 좋은 이색 카페, <Art cafe ink> 방문기
오늘 소개해드릴 연말 모임, 데이트하기 좋은 <Art cafe ink>는 수원역 8번 출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공간에 배치된 깔끔한 좌석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원 이색 카페 <Art cafe ink>는 음료 1잔당 엽서 1장을 제공하는데요. 엽서를 채색할 수 있는 수채화 물감 세트는 2인 기준 1개가 제공됩니다. 저는 여러 가지 도안 중 마음에 드는 엽서를 골라 자리를 잡았습니다.
예쁜 도안이 그려진 엽서를 얼른 채색하고 싶지만, 디저트에 소홀할 수는 없는 법! 저는 ▲뽀또치즈라떼 ▲초콜릿잉크 ▲브라우니를 주문했는데요. 카페 분위기만큼이나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자, 이제 수원 이색 카페 <Art cafe ink>의 명물 엽서를 칠해볼 차례입니다. 엽서와 함께 가져왔던 수채화 물감 외에도 테이블마다 색연필과 같은 채색 도구가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엽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색연필로 채색을 마쳤습니다. 카페에서 흐르는 잔잔한 음악과 함께 엽서를 채색하는 동안, 잡념이 사라지면서 마치 명상을 하는 듯 힐링할 수 있었는데요. 엽서 뒷장에는 편지를 쓸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함께 카페에 방문한 사람에게 올 한 해 고마웠던 마음을 전해본다면 행복은 두배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수원 이색 카페 <Art cafe ink> 내부에는 좌식 공간은 물론 단체석도 있기 때문에 연인, 친구,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 함께 나만의 엽서를 만들고 편지까지 나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연말 선물이 되겠죠?
여기서 잠깐! 매장 입구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곳처럼 프라이빗한 공간도 꾸며져 있는데요. 이 공간은 <Art cafe ink>를 방문한 수많은 사람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포토존입니다.
정성스럽게 채색한 나만의 엽서를 벽면에 한 곳에 장식하니, 마치 내 작품을 갤러리에 전시하는 듯한 기분도 낼 수 있어 더욱 좋았는데요. 나중에 다시 와서 내 작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겠습니다.
오늘은 수원 이색 카페 <Art cafe ink>에서 엽서 채색 체험을 해봤는데요. 그림을 콘셉트로 내부, 체험, 디저트 등이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 장소로 좋아 보였습니다. 이번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마음이 담긴 엽서를 주고받는 것은 어떨까요? <Art cafe ink>는 매일 13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됩니다.
[카페 <Art cafe ink> 가는 길]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선로 469 2층 아트카페잉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