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지났지만 계속되는 추운 날씨로 인해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날씨에 영향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수원 실내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은 실내 놀이터,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로 함께 떠나볼까요?
■ 추운 겨울, 수원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로!
수원 실내 데이트로 추천하는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 안으로 들어서면 직원분께서 주의사항과 준비운동을 안내해 주는데요. 다치지 않게 미리 준비운동을 해주면 좋겠죠? 참고로 트램펄린을 제외한 모든 시설은 신발을 착용하고 이용하기 때문에 신발은 편한 운동화를 추천합니다.
실내 놀이터는 아이들이 노는 공간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는 시설이 크고 즐길 거리가 많아서 어른이 이용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매장 한 쪽에는 ▲물품 보관함 ▲자판기 ▲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덕분에 편하게 내부시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에는 ▲자이언트 타워 ▲짚 코스터 ▲챌린지 존 ▲레이싱 존 ▲슈퍼 트램펄린 ▲VR 존 ▲어드벤처 존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수원 놀 거리로 제격입니다.
그 중 트램펄린은 한 칸에 한 명씩 탈 수 있는 곳부터 높이 뛸 수 있는 슈퍼 트램펄린, 게임과 연계되는 트램펄린까지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덕분에 지루할 틈 없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수원 놀 거리로 추천하는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의 챌린지 존은 각 장애물을 통과하여 도착지점까지 도달했을 때의 시간을 측정하는 놀이인데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서 시시하지 않고 재미있었습니다.
이어서 도착한 자이언트 타워에는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는데요. 해당 장애물을 딛고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되는데, 정상에 도착했을 때는 이마에 땀에 맺힐 정도로 흥미진진했습니다.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의 자이언트 타워 꼭대기 층에 도착했다면, 미끄럼틀을 타고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데요. 미끄럼틀이 꽤 길고 속도가 빨라서 스릴 있었습니다. 참고로 미끄럼틀은 초록불이 켜지면 이용할 수 있으니 안전을 위해 초록불을 꼭 확인하고 탑승해 주세요!
오늘은 수원 놀 거리로 추천하는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양한 놀이시설 덕분에 2시간 30분의 시간이 짧게 느껴졌는데요. 즐길 거리가 많아 수원 실내 데이트로도 좋은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는 오전 10시부터 평일에는 오후 8시, 주말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하면 좋겠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와 재미가 가득한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수원 바운스 슈퍼파크 가는 길]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