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낮에 하는 드라이브도 좋지만,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야간 드라이브는 낮과는 다른 낭만과 감성을 선사합니다. 오늘은 낮보다 밤에 가면 더 좋은 서울 근교, 경기도 동탄의 대표 야경 명소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바로, <동탄 호수공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음악 분수 <루나쇼>입니다. 그럼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 이야기로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동탄 호수공원 루나쇼>를 즐기러 떠나볼까요?
■ 서울 근교, 경기도 야경 명소! <동탄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음악 분수 <루나쇼>
서울 근교 야간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동탄 호수공원>에서는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음악 분수 <루나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루나쇼>는 야간에 진행하는 음악 분수 축제인데요. 해가 지기 전부터 <루나쇼>를 즐기기 위해 온 사람들로 <동탄 호수공원>이 붐볐습니다. 돗자리 등으로 미리 자리를 잡아 놓은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일찍 방문해 피크닉을 즐기면서 공연을 기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야경 명소인 <동탄 호수공원 루나쇼>는 ▲음악분수 4곡 ▲LUNA쇼 ▲OLPU쇼가 펼쳐집니다. 오후 8시부터 오후 8시 50분까지, 약 50분 간 다채롭고 화려한 공연을 볼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2023년 9월 <루나쇼> 일정은 ▲9월 8일(금) ▲9월 16일(토) ▲9월 22일(금) ▲9월 30일(토)입니다. 2023년 10월은 ▲10월 6일(금) ▲10월 14일(토) ▲10월 20일(금) ▲10월 28일(토)에 <루나쇼>가 진행되는데요. 예정일 당일 우천 등의 기상 상황으로 사전 공지 없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하니, <동탄 호수공원> 홈페이지를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빨강 ▲파랑 ▲노랑 화려한 조명에 비친 분수가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뮤지컬 알라딘의 OST ‘Friend like me’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인생의 회전목마’ ▲뉴진스의 ‘Hype Boy’ ▲쿨(COOL)의 ‘아로하’에 맞추어 음악 분수쇼도 진행됐습니다. 다양한 선곡 덕분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였는데요. <루나쇼>를 관람하며 노래를 따라 부르다 보니, 시간이 금세 흘러가 버렸습니다.
경기도 야경 명소로 추천하는 <동탄 호수공원>의 하이라이트는 LUNA 쇼와 OLPU 쇼인데요. 4곡의 음악 분수가 끝난 뒤, ▲웅장한 음악 ▲분수 ▲레이저가 어우러진 뉴미디어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호기심 많은 여우 루나가 화성에 오게 된 이야기가 있는 공연이었는데요. 성우분의 내레이션과 함께 역동적인 여우의 움직임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동탄 호수공원>에서 시원한 분수에 반짝이는 조명이 조화를 이룬 <루나쇼>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동탄 호수공원>은 여유롭게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밤 풍경까지 볼 수 있는 경기도 야경 명소였는데요. 열대야가 지나간 요즘, 서울 근교 야간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동탄 호수공원>에서 늦여름 밤의 정취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동탄 호수공원 루나쇼> 보러 가는 길]
동탄 호수공원 루나쇼: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