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영향으로 추적추적 비가 내리며 흐린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비가 올 때면, 날씨처럼 기분도 축 처지곤 합니다. 저는 집에만 있기보다는 밖에 나가 재미있는 놀거리를 즐기며 기분 전환을 하는데요. 오늘은 울적함을 떨칠 수 있는 실내 놀거리로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감성과 힐링을 그리는 <그림제작소>로 떠나볼까요?
■ 이제 나도 금손! 수원 실내 놀거리로 추천하는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
수원 실내 놀거리로 추천하는 <그림제작소>는 행궁동에 위치한 드로잉 카페입니다. <그림제작소> 입구에는 멋지게 그려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나도 이렇게 잘 그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걱정 반, 기대 반이었습니다.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 내부는 ▲따뜻한 우드톤 ▲노란색 조명 ▲자연광으로 가득했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나무들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었는데요. 비가 오거나 우울한 날 기분 전환하기 좋은 수원 실내 놀거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는 경기도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만큼,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방문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자리는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앉으면 되는데요. 저는 햇빛이 들어오는 밝은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 전체가 포토존이었는데요. 덕분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예쁜 인생 샷으로 남겼습니다.
점원 분이 ▲물감 ▲붓 ▲팔레트 등의 미술 도구를 전달해 주었습니다.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에는 ▲분홍색 ▲에메랄드색 ▲보라색 등 대용량과 혼합 색의 물감들을 따로 모아두고 있는데요. 다양한 색을 사용해 더욱 다채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수원 실내 놀거리로 추천하는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에서는 ▲커피 ▲허브티 ▲에이드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로 목을 축이며 그림을 그렸는데요. 음료는 별도로 주문해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수원 이색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는 ▲Big 도안 컬러링 ▲캔버스 도안 컬러링 ▲아크릴 캔버스 자유화 ▲오일 파스텔 자유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귀여운 캐릭터 캔버스 도안 컬러링 체험을 선택했는데요. 20여 개 정도의 도안 중에서 취향에 따라 채색하고 싶은 도안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짜잔!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완성됐습니다.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에서는 원데이클래스와 달리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곳인지라 전문가의 도움은 받을 수 없는데요. 평소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지만, 프린팅된 도안을 참고하여 큰 어려움 없이 채색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수원 실내 놀거리로 추천하는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마치 금손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며, 다채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 <그림제작소>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일정을 정한 후 방문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힐링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행궁동 드로잉 카페 <그림제작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는 것은 어떨까요?
[<그림제작소> 가는 길]
그림제작소 수원 행궁점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64 금강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