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밤이 일찍 찾아오기 때문에 야경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데요. 오늘은 겨울밤의 낭만이 가득한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자연과 도심의 야간 풍경이 조화를 이루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인데요. 그럼 반짝이는 겨울밤, 수원 <광교호수공원>의 매력을 찾으러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를 떠나볼까요?
■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 코스! 수원 <광교호수공원>에서 즐기는 불빛이 가득한 겨울밤 산책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국내 최대의 도심 속 호수공원인 만큼, 수원 시민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광교산 ▲원천저수지 ▲신대저수지의 자연을 보존하며 조성한 어반레비에서는 다채로운 수변 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밤에 연출되는 은은한 아경이 수원 <광교호수공원>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높은 아파트들과 건물들이 수원 <광교호수공원>의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빛내주고 있는데요.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야경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찍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인 수원 <광교호수공원>에는 ▲수면 위 원형 산책로 ▲정다운 다리 ▲팔각정 ▲프라이부르크 전망대 등이 있어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프라이부르크 전망대에서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수원 <광교 호수공원>의 프라이부르크 전망대는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방문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에는 ▲캠핑장 ▲생태하천 ▲잔디밭이 연결된 커뮤니티 시설도 있는데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장 ▲캠핑장 ▲벤치, 평상 등이 마련된 휴식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수원 <광교호수공원> 주변에 카페나 분식 등 다양한 먹거리도 많았는데요. 야외 산책을 하다가 허기진 배를 채우기 딱 좋았습니다.
오늘은 불빛이 어우러진 호수를 걸으며 낭만 가득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에 다녀왔는데요. 수원 <광교호수공원>은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는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밤이 길어진 초겨울에 매력이 더해지는 수원 <광교호수공원>으로 경기도 야경 드라이브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광교호수공원> 가는 길]
광교호수공원: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