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삼성 디지털시티에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삼행시 블로그 6기 필진들이 찾아왔습니다. 2016년 2월까지 알찬 컨텐츠들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필진 6기와 그들의 열정으로 따끈따끈했던 발대식 현장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 <삼행시 블로그 필진 6기>가 처음으로 모이는 날!
앞으로 삼행시 수원 블로그를 이끌어 갈 새로운 필진 6기가 발대식을 위해 삼성 디지털시티에 모였습니다. 이번 필진 6기는 모집할 때부터 내 고장에 대한 큰 애정을 보여주면서 많은 기대를 하게 했었는데요. 5개월 동안 수원과 경기 중북부의 다양한 소식들을 알리고, 삼성전자의 나눔 활동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디지털시티 사업장 투어를 시작으로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삼성전자 홍보팀 직원 분들이 나와서 삼성 디지털시티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었는데요. 필진들은 하나라도 놓칠 새라 사진도 찍고 메모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의 과거와 현재를 볼 수 있는 전시관에서도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설명을 듣고 있는 필진들인데요. 재미있는 설명에 웃음꽃이 피고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처럼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필진들이 앞으로 이끌어나갈 삼행시 블로그가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삼성 디지털시티를 구석구석 둘러보고 나서 꿀맛 같은 식사 시간을 가진 후, 필진 활동에 대한 간단한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서로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교육이 시작되었는데요. 앞으로 활동이 어떻게 진행이 되고, 취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사진은 어떻게 찍어야 하는지 등, 필진 활동의 전반적인 것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습니다. 필진들은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질문도 하면서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제 첫 발을 딛는 삼행시 필진 6기들의 다짐!
교육을 마친 후, 삼행시 블로그 필진 6기들에게 주어지는 기자증과 기자수첩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전달식을 진행하면서 필진들의 한 마디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김윤지
“수원시에 대해서만큼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의 행사, 명소, 특별한 소식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박도연
“제가 태어나고 자란 수원시에서 20년 넘게 보고 느꼈던 경험을 통해 지역 활동과 나눔의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박서윤
“저는 삼행시 블로그 필진으로 활동하면서 삼성전자의 나눔 활동과 경기도 지역의 즐길거리에 관한 소중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안혜준
“경험과 전공을 살려서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찾고 삼성디지털시티와 수원시 및 경기 중북부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겠습니다.”
조지환
“수원토박이로써 제가 알고 있는 지식과 더불어 행복한 지역 속 더 많은 정보를 쉽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5개월간 여러분들께 삼성의 나눔 활동과 수원 및 경기중북부의 소식을 알려드릴 삼행시 필진 6기의 발대식 현장을 전해드렸는데요. 필진 6기가 전할 생생한 이야기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