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하순에 접어들면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거리를 지나다니는 행인들은 두꺼운 외투를 여미며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추운 날씨에 방문하기 좋은 부천의 실내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미어캣 카페 <러블리쥬>, 뉴트로 감성의 <자이언트 롤러장>, 원데이클래스 공방 <몽트레조 베이킹 스튜디오>입니다. 소중한 사람과 따스한 사랑을 꽃피울 수 있는 이곳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부천 실내 데이트 코스 ① 귀여운 미어캣을 만날 수 있는 동물 카페 <러블리쥬>
첫 번째로 방문한 실내 데이트 코스는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의 미어캣 카페 ‘러블리쥬’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미어캣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그 작은 동물이 이리저리 공간 내부를 돌아다니며 뛰노는 모습이 신기하고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다른 손님들도 연신 사진을 촬영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었죠.
손을 깨끗이 씻고 담요를 두른 뒤 입장한 특별 공간에서는 직원분의 안내 하에 동물들을 만져볼 수 있었습니다. 복슬복슬한 감촉의 뱃살이 정말 깜찍했습니다. 미어캣은 땅굴을 파는 습성에 따라 모포를 긁으며 애교를 부렸죠. 함께 노는 것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러블리쥬 동물 카페를 방문하실 분들은 꼭 이 체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러블리쥬 동물 카페에서는 또 다른 귀엽고 깜찍한 친구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토끼, 기니피그, 친칠라, 고슴도치, 앵무새까지 그 종류도 각양각색이었죠. 직원분의 도움에 따라 조심스럽게 동물들을 다루며 생명의 신비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추운 날씨에 꽁꽁 얼었던 마음이 사르르 녹는 듯했습니다.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러블리쥬의 입장료는 만원입니다. 셀프 바의 간식이 무료라는 점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무엇보다 다양한 동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연인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장소라고 합니다. 평소 동물원에 가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러블리쥬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 합니다.
[부천 러블리쥬 동물 카페 가는 법]
■ 부천 실내 데이트 코스 ②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자이언트 롤러장>
두 번째로 찾아간 실내 데이트 코스는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의 자이언트 롤러장입니다. 최근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롤러장도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내부로 입장해 스테이지 주변을 둘러보자 화려한 네온 조명, 그래피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80년대의 감성이 느껴지는 요소였죠.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의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전달하는 곳이었습니다.
잠시 네온사인이 비치는 스테이지 위를 신나게 누볐습니다. 처음 타보는 롤러스케이트가 어렵게 느껴졌지만, 연인의 손길에 의지하며 달리자 금세 실력이 늘었습니다. 함께 발을 맞추며 애정을 꽃피울 수 있는 곳인 만큼, 여러분께서도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 친구와 함께 자이언트 롤러장에 찾아가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열심히 롤러스케이트를 타자 금세 배가 출출해졌습니다. 매점에서 라면, 과자 등의 먹거리들을 구매했는데요. 편의점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간식들이었지만, 롤러장에서 땀 흘린 뒤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내부 시설도 여러 사람들이 오가는 만큼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정돈돼 있어 좋았습니다. 덕분에 편안히 휴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이언트 롤러장은 주말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평일은 2시간 늦게 개장하며, 성인 기준으로 5,000원에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보다 전문적으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싶으신 분들은 강습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부천 자이언트 롤러장 가는 법]
■ 부천 실내 데이트 코스 ③ 디저트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몽트레조 베이킹 스튜디오>
세 번째 실내 데이트 장소는 부천시 상동의 몽트레조 베이킹 스튜디오입니다. 최근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시간을 내,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를 경험하는 원데이 클래스가 인기인데요. 이 공방에서도 에그 타르트, 케이크, 마카롱 등의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과정도 손쉽고 간단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초심자라도 흥미로운 체험이 가능하죠.
특별한 기념일에는 빼빼로나 초콜릿도 만들 수 있는데요.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에 따라 재료들을 채워 넣자 카페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는 디저트가 완성됐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제작했기에 더욱 의미 있었죠. 베이킹에 흥미가 없을지라도,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였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정성스레 디저트를 만드는 과정은 시작부터 끝까지 즐거웠습니다. 몽트레조 베이킹 스튜디오의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블로그와 인스타에서 예약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간 선택도 가능하니,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특별한 기념일에 예약하면 금상첨화입니다.
[부천 몽트레조 베이킹 스튜디오 가는 법]
지금까지 부천 실내 데이트 코스 3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모두 연인과 함께 마음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요즘, 여러분께서도 한 번쯤 방문하셔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시면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