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잠깐의 가족 외출로 일상의 답답함을 해소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365일 별빛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별빛정원 우주’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화려한 야경과 함께 우주 놀이터도 갖추고 있어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사랑받는 공간이죠. 그럼,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 365일 별빛 축제! 화려한 야경이 아름다운 테마파크 ‘별빛정원 우주’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에 도착했습니다. 입구로 향하는 길에 접어들어 발걸음을 옮기자,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노랫소리가 퍼져 나왔는데요. 이곳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했습니다. 야간 기준 대인 12,000원, 소인 6,000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방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는 화려한 야경과 함께 다채롭고 색다른 볼거리가 풍부한 장소였습니다. 곳곳에 다양한 테마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었죠. 그중에서도 ‘숲길’은 더욱 인상 깊었는데요. 그윽한 조명이 드리운 계단을 오르는 것만으로 우주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예쁘고 귀여운 조형물들도 반겨주었는데요. 각 모형마다 빛나는 조명들을 설치해두어 마치 빛의 세계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는 넓은 잔디도 조성돼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아 보였죠.
■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 ’별빛정원 우주’의 아름다운 포토존
거니는 장소마다 밤을 환하게 비추는 멋진 작품들로 쉴새 없이 사진 찍기 바빴는데요.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에는 곳곳에 스마트폰 거치대가 설치되어 있어 더더욱 편리한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가족들과 예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멋진 야경을 구경하다 보면 힘든 순간도 찾아올 텐데요. 이때는 테마파크 안에 있는 카페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잠시 쉬어가면서 바깥의 아름다운 풍경도 즐길 수 있었죠.
지금까지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이천 덕평자연휴게소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 테마파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 좋은 공간이었는데요. 이번 주말, 아름다운 야경이 밝게 비추는 별빛정원 우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별빛정원 우주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