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처럼 쉽게 공항을 통해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오늘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으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국내 항공사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여행맛,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라는 이색 카페인데요. 여행의 묘미인 기내식을 맛볼 수 있어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기내식은 물론 항공사의 기내 서비스까지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여행맛>으로 함께 가볼까요?
■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로 추천! 서현 AK프라자에서 만난 이색 카페 <여행맛,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카페 여행맛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AK 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K 프라자 1층에는 여행맛을 홍보하는 기내식 이동 카트를 볼 수 있으며, 안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작은 입간판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맛에서는 ▲승무원 기내식 ▲일반 기내식 ▲음료/디저트 ▲제주항공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행맛 입장을 위해서는 QR 체크인과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색 카페로 추천하는 여행맛, 입구부터 제주항공의 브랜드 컬러가 눈에 띄는데요. 카페에는 여객터미널 안내판, 출구 등 공항에서 볼 수 있는 요소를 인테리어로 활용해 공항 분위기를 한껏 살렸습니다. 또한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주문을 받고, 음식을 제공하는 것도 이색 카페로 추천하는 포인트입니다.
여행맛을 방문하면 실제 비행기 안에서 제공하는 기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비행기에 탄 듯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요소입니다. 오픈 키친으로 구성된 카페 내부는 조리 과정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카페 여행맛은 인테리어와 메뉴 등 일반 카페에서 접하기 어려운 요소가 가득해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입니다.
■ 제주특산품 활용한 음료, 특별 메뉴 기내식, 제주항공 굿즈까지! <여행맛>에서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세요!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여행맛의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제주항공에서 운영하는 카페인만큼 당근, 녹차, 청귤 등 제주 특산품을 주재료로 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주 당근주스와 녹차&초코아이스크림, 청귤모히또 외에도 한라봉 에이드와 한라봉 파이 등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맛을 이색 카페로 추천하는 이유, 바로 비행의 묘미인 기내식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기내식 메뉴는 ▲데리야끼 치킨(승무원 기내식) ▲청양함박&볶음밥 ▲파쌈 불백 ▲레드커리 가라아게와 어린이 손님을 위한 ▲스마일 미트볼 피자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아쉽게도 스마일 미트볼 피자 볶음밥을 제외하고 기내식이 전부 품절된 상태였는데요. 참고로 주말에는 재료가 빨리 소진된다고 하니 여행맛의 기내식을 맛보고 싶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맛에서는 제주항공 브랜드 굿즈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비행기 블록과 퍼즐, 키링부터 여행에 필수라는 목베개까지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항을 방문하는 기회가 적은 요즘, 비행 관련 굿즈로 여행의 기분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여행맛의 매력은 더 존재합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승무원분이 직접 서빙을 하는데요. 이 밖에도 테이블의 인테리어 또한 기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테이블 옆의 벽면 등 또한 비행기 창문을 연상하는 인테리어로 구성, 비행기에 탑승해 기내식을 먹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이처럼 여행맛은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간접 체험할 수 있어, 경기도 실내 데이트 코스는 물론 이색 카페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서현 AK프라자의 <여행맛>을 소개했는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준비된 여행맛,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해 기내식도 맛보고 잠깐이나마 여행을 떠나는 설렘도 느껴 보면 어떨까요?
[성남 여행맛 가는 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