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념일이나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땐 특별한 장소를 검색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제격인 <헬로 오드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은 예쁜 정원과 온실이 마련되어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태리 식당인데요. ▲아름다운 풍경 ▲편안한 분위기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당 맛집 <헬로 오드리>는 소중한 지인들과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 분당 맛집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기념일 레스토랑 <헬로 오드리>
분위기 좋은 <헬로 오드리>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는데요. 주차장에서 식당으로 가는 길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특별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분당 맛집 <헬로 오드리>는 당일 예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는데요. 주변에 볼거리가 많아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헬로 오드리>에는 예쁜 정원과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돼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 많은 사람들이 정원에서 산책을 하며 포토존을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맛있는 음식은 물론 예쁜 풍경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생일 파티를 위한 공간도 있었는데요. 생일에 방문한 분들은 포토존에서 생일을 축하하며 사진을 남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분당 맛집으로 추천하는 <헬로 오드리>의 그린 하우스는 다양한 식물과 함께 smart farm을 경험할 수 있는 식물 공간인데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오드리 이웃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린 하우스에서는 실제 재배하는 채소들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데요. 요리에 사용되는 신선한 채소를 직접 눈으로 보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헬로 오드리>는 유명한 이태리 레스토랑답게 ▲스테이크 ▲파스타 ▲그라탕 ▲리소토 ▲피자 ▲수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페스카토레 파스타 ▲주빠 디 돌체 수프 ▲마르게리타 피자 ▲음료를 주문했는데요. 인원수에 맞는 다양한 세트 구성이 있어 여럿이서 방문할 때에는 세트 메뉴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헬로 오드리>에는 옥수수와 단호박으로 만든 주빠 디 돌체 수프와 버섯으로 만든 주빠 디 풍기 크림수프가 있는데요. 제가 주문한 수프는 옥수수와 단호박의 달콤한 맛이 조화로웠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이어서 페스카토레 파스타는 ▲다양한 해산물 ▲날치알 ▲수제 토마토가 조화를 이뤄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였습니다. 또한 마르게리타 피자는 모차렐라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맛있었는데요. 참고로 남은 피자는 포장이 가능하여 집에 포장해 갈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헬로 오드리>에는 식사 후 간단한 디저트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식후에 먹기 좋은 달콤한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가 많았는데요. 바깥의 아름다운 정원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에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예쁜 정원과 볼거리가 많은 분당 맛집, <헬로 오드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지인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기념일 레스토랑으로도 제격인데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헬로 오드리>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입니다. 이번 주말, <헬로 오드리>에 방문하여 예쁜 공간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힐링해 보는 건 어떨까요?
[<헬로 오드리> 가는 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석운로202번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