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살랑이는 가을바람과 푸른 하늘, 적당히 따뜻한 햇볕을 느끼며 걷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인데요. 좋은 가을날, 걷기만 해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바로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입니다! 10월 21일 토요일, 수원에서도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진행되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 함께 걸으면 행복해집니다! 수원시와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1:1 매칭 그랜트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추구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입니다. 매칭 그랜트란, 개인이나 단체 또는 기관에서 지원하면 기업이 동일한 금액을 1:1 매칭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 기금 프로그램인데요. 수원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의 참가비는 모두 수원시 소외계층지원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수원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10월 21일, 광교 호수공원 재미난밭에서 진행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골판지 놀이터, 비눗방울 놀이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눔가족 놀이터와, 소망을 적어 나무에 걸어놓는 파란마음 희망트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쓰레기를 모으면 쓰레기 높이만큼 사회에 기부하는 Clean & Cleaning 환경기부 캠페인도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호수를 한 바퀴 돌고 오면, 즐거운 공연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동호회와 지역문화단체 그리고 볼빨간사춘기와 리브하이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축하 공연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도 진행됩니다. 손목 밴드에 부여된 행운번호로 추첨할 예정인데요. 갤럭시노트8, 50인치 Full HD TV, 세탁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경품 추첨까지 손목 밴드를 버리지 말고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볕 좋은 가을날, 광교 호수공원에서 가을을 느끼며 나눔을 실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행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링크: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
<수원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안내
- 접수 기간: 2017년 9월 18일(월)~10월 13일(금), 선착순 15,000명 마감
- 행사 일시: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9시~13시
- 행사 장소: 광교 호수공원 재미난밭
- 참가비: 1인당 5천 원 (전액 수원시 소외계층지원 후원금으로 사용)
- 대회 일정
※ 참가자 자원봉사자 3시간 인정 (1365 자원봉사포털 사전 신청자에 한함)